오늘은 단거 많이 먹으면 당뇨병 걸리는지 안 걸리는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단거를 많이 먹는다고 당뇨가 걸리는 것은 아닙니다. 거의 당뇨는 선천적인 유전적으로 발생하는 게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가공된 식품 속에는 췌장의 피로를 증가시키는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너무 가공된 식품이나 단음식이나 자극적인 음식을 오랫동안 섭취하게 되면, 당뇨에 걸릴 확률이 높아질 수도 있사오니 지양하시기 바랍니다. 먹는다고 해서 걸린다는 게 아닙니다. 많이 먹을 경우 부담이 된다는 것이지요. 젊을 때 혹은 성장기 때는 많이 먹어야 영양소도 빠르게 분포되고 키도 자라코 근육도 붙고 등등 장점이 많지만
대략 20대 중반 이후부터는 서서히 노화가 시작되기 때문에, 살이 빨리 찌게 되고 30대 초반부터는 뱃살이 점점 늘어나 과체중으로 체형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점점 음식의 양이 늘어나게 되면 아무래도 췌장의 피로도는 회복하기가 어려워질 것이고, 이로서 성인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져 가겠지요.
우리의 소화를 도와주는 위장 기간 또한 위장에 좋은 영양제 혹은 건강기능식품을 먹는다고 해서 개선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소식을 하면서, 규칙적인 생활패턴을 유지하여 건강을 항시 관리하여 주시고 체크하여 주시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 지름길이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