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홀아비 노인 냄새 제거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30대 중반 이후부터 냄새가 폴폴 나기 시작합니다. 만약 30대 이전에 홀아비 냄새가 난다던가, 체취가 심하신 분들은 노화로 인하여 나타나는 냄새가 아닌, 옷을 잘 안 빨아서 나는 냄새이오니,
세탁을 하시고 건조를 완벽하게 마치신 다음, 다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홀아비 냄새가 난다는 것은 피부의 노화 혹은 지방 셀룰라이트 같은 것들이 많이 쌓여 있기에 더욱 고약한 냄새를 내뿜습니다.
겨울에는 그나마 괜찮아도, 여름에는 지방으로 인한 땀냄새가 어마어마하지요. 심지어 면소재를 입으셨으면, 산화하면서 더욱더 고약한 냄새를 만들어 냅니다.
그러므로 오늘은 이러한 홀아비 쿰쿰한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홀아비 냄새 제거 방법
홀아비 냄새 제거 방법은 일단 모든 세안제를 비누로 통일하는 것입니다. 보통 탈모샴푸 혹은 바디로션 등등 하나의 제품으로 통일하여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몸에 잡냄새를 없애주고 기름을 말끔히 제거해 주는 것은 비누가 최고입니다. 비누 비싼 비누 사지 마시고, 그냥 마트에 가장 저렴한 비누 하나면 됩니다.
비누로 통일하여 세안을 해주신 다음에, 건조된 옷을 입어 외출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래도 냄새가 조금씩은 나오게 돼있습니다. 어쩔 수 없습니다. 이 부분은 자연적인 노화의 증상이기에 이것 또한 대처하시려면 향수를 사용하시는 수밖에 없습니다.
홀아비 냄새 향수 추천
향수는 요즘 나오는 신세대 향수 기준이 아닌, 예전 향수 라인이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예를 들면 디올 남자 향수 시리즈도 괜찮으며, 되도록이면 향이 톡 쏘고 강한 향수를 사용하시는 게 잡냄새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향수를 고르시는 기준 자체가 모두 다르고, 각각의 취향의 향이 모두 다르오니 이 부분은 그냥 이런 향수가 좋구나라고 생각하시고 직접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필자 같은 경우에는 베르사체 향수를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요. 한 가지 주의하실 것이, 인터넷으로 향수 주문하시는 것보다 직접 오프라인 매장 가서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중고로 향수 구매하는 것도 안되고 말이지요. 그러하오니 이 부분 잘 참고하시어 좋은 향수 구매하시기 바라겠습니다.